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고객소통

고객소통

설문조사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인쇄

2023년 공단 홈페이지 만족도 조사

  • 설문기간 2023/12/12 ~ 2023/12/25
  • 참여자 34명

광주서구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에서는 이용자들이 필요로 하는 체육시설 이용 안내, 프로그램 안내, 생활 환경 정화 관련

각종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용자 중심의 온라인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 발전시키기 위하여 서구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 이용 현황 및 만족도,

개선 사항에 대하여 여러분들의 의견을 듣고자 합니다.


 

응답하신 내용은 통계처리 목적 이외에는 절대 이용되지 않으며 비밀이 보장되오니, 잠시만 시간을 내어 응답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귀하의 연령은?
  • 1. 10대 이하
  • 0명 (0%)
  • 2. 20대
  • 7명 (20%)
  • 3. 30대
  • 12명 (35%)
  • 4. 40대
  • 10명 (29%)
  • 5. 50대
  • 4명 (11%)
  • 6. 60대 이상
  • 1명 (2%)
2. 귀하께서 서구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는 횟수는?
  • 1. 일 1회
  • 5명 (14%)
  • 2. 주 1~2회
  • 20명 (58%)
  • 3. 월 1~2회
  • 6명 (17%)
  • 4. 연 10회 이하
  • 3명 (8%)
  • 5. 없음
  • 0명 (0%)
3. 귀하께서 서구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를 접속하는 주된 목적은?
  • 1. 온라인 신청(체육시설 대관, 프로그램 예약 등)
  • 9명 (26%)
  • 2. 체육시설 이용 안내 정보(이용시간, 예약안내, 행사정보 등)
  • 11명 (32%)
  • 3. 생활 폐기물 관련 정보(대형폐기물 접수, 종량제 봉투 주문 등)
  • 3명 (8%)
  • 4. 서구시설관리공단 정보 검색
  • 9명 (26%)
  • 프로그램 운영이라던가 예약등등 새로운 정보취득위해 자주들어갑니다
  • 민원접수
4. 홈페이지는 이용하기 편리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까?
  • 1. 매우 만족
  • 18명 (52%)
  • 2. 대체로 만족
  • 12명 (35%)
  • 3. 보통
  • 1명 (2%)
  • 4. 다소 불만
  • 1명 (2%)
  • 5. 매우 불만
  • 2명 (5%)
  • 6. 이용해 본 적 없음
  • 0명 (0%)
5. 체육 프로그램, 문화행사 등에 참여하기 위해 이용 신청을 할 때 이용 편의성에 대해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 1. 매우 만족
  • 18명 (52%)
  • 2. 대체로 만족
  • 11명 (32%)
  • 3. 보통
  • 0명 (0%)
  • 4. 다소 불만
  • 2명 (5%)
  • 5. 매우 불만
  • 1명 (2%)
  • 6. 이용해 본 적 없음
  • 2명 (5%)
6. 공단의 홈페이지는 체육시설 이용 안내, 강습 정보 등 최신정보 업데이트가 빠르다고 생각하십니까?
  • 1. 매우 만족
  • 18명 (52%)
  • 2. 대체로 만족
  • 10명 (29%)
  • 3. 보통
  • 2명 (5%)
  • 4. 다소 불만
  • 0명 (0%)
  • 5. 매우 불만
  • 3명 (8%)
  • 6. 이용해 본 적 없음
  • 1명 (2%)
7. 우리 공단에서는 ‘시민의소리’ 게시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용자의 질문에 대한 답변의 신속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 1. 매우 만족
  • 22명 (64%)
  • 2. 대체로 만족
  • 6명 (17%)
  • 3. 보통
  • 2명 (5%)
  • 4. 다소 불만
  • 2명 (5%)
  • 5. 매우 불만
  • 2명 (5%)
  • 6. 이용해 본 적 없음
  • 0명 (0%)
8. 홈페이지 서비스 중 더 보강하거나 개선되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서비스는 무엇입니까?
  • 1. 생활 폐기물 관련 정보
  • 7명 (20%)
  • 2. 체육시설 이용 안내
  • 12명 (35%)
  • 3. 행사 정보
  • 7명 (20%)
  • 4. 이용자 참여 공간
  • 6명 (17%)
  • 5. 구정 정보
  • 1명 (2%)
  • 뉴스나 정보 소식등을 방문자들이 빠르게 찾고 접근할수 있도록 홈페이지 메인에 카드뉴스나 배너 등 잘보이는 디자인으로 구성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주요뉴스나 소식 등을 홈페이지 메인에 카드뉴스나 배너 등으로 신속히 업데이트 해주시면 좋겠고 통합검색 서비스를 이용할시 정확한 데이터를 결과값으로 받을수 있도록 검색항목의 분류를 세분화하여 방문자들이 홈페이지를 유용하게 이용할수있는 환경을 제공해주시면 좋겠습니다
9-1. 공단 홈페이지 서비스 중에서 다음 구체적인 세부사항에 대해 어느 정도 만족하시는지 평가해 주십시오. (① 홈페이지 메뉴구성)
  • 1. 매우 만족
  • 19명 (55%)
  • 2. 대체로 만족
  • 11명 (32%)
  • 3. 보통
  • 1명 (2%)
  • 4. 다소 불만
  • 3명 (8%)
  • 5. 매우 불만
  • 0명 (0%)
9-2. 공단 홈페이지 서비스 중에서 다음 구체적인 세부사항에 대해 어느 정도 만족하시는지 평가해 주십시오. (② 정보검색의 편리성)
  • 1. 매우 만족
  • 19명 (55%)
  • 2. 대체로 만족
  • 9명 (26%)
  • 3. 보통
  • 2명 (5%)
  • 4. 다소 불만
  • 4명 (11%)
  • 5. 매우 불만
  • 0명 (0%)
9-3. 공단 홈페이지 서비스 중에서 다음 구체적인 세부사항에 대해 어느 정도 만족하시는지 평가해 주십시오. (③ 홈페이지 서비스의 로딩 및 접속 속도)
  • 1. 매우 만족
  • 21명 (61%)
  • 2. 대체로 만족
  • 8명 (23%)
  • 3. 보통
  • 4명 (11%)
  • 4. 다소 불만
  • 1명 (2%)
  • 5. 매우 불만
  • 0명 (0%)
10. 공단 홈페이지 서비스의 전반적인 만족도 향상을 위해서 가장 중요시해야 할 사항은 다음 중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 1. 접근성 (필요한 정보서비스에 쉽게 접근하고 이용할 수 있어야 한다)
  • 11명 (32%)
  • 2. 편의성 (이용신청, 정보검색 등 각종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야 한다)
  • 12명 (35%)
  • 3. 서비스의 질 (필요에 맞는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여야 한다)
  • 6명 (17%)
  • 4. 디자인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홈페이지 디자인으로 구성하여야 한다)
  • 5명 (14%)
11. 서구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는 사용자 중심의 UI/UX를 기반으로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에 메뉴구성, 편의성 등과 관련하여 좋은 의견이나 개선 사항이 있으면 말씀해 주십시오.
  • 속도개선이 필요하다.
  • 타 공단 홈페이지 구성을 참조해서 하시길 바랍니다
  • 전체적으로 마음에 듭니다.
  • 직원 교육
  • 1 .홈페이지에 시설사용 안내는있으나 지켜야할 알둬야할 준수사항등이 없읍니다. 이용하는것보다중요하는게 질서를 지키는겁니다. 예을 들어 수영장에서 해서는안될사항. 헬스방에서 삼가해야할 사항등등~ 2 . 수영장 정상화가 아직도안된이상 아무리 홈페이지가 발달한들 주민들이느끼는 만족도는 낮을걸로 사료됩니다. 3 . 보여주기식이아닌 실용적인 운영에 더힘써주시길~ 어린이레인의불필요성(발판으로인한 수업불가/ 안전사고위험등이존재) 양외트랙의 비효율성과 헬스기구비치에따른 공간협소로 야외트랙을 철거개방하는것이 더 실용적입니다;.
  • 제목과 달리 본문에는 가독성을 높이는 폰트를 사용하면 좋겠다
  • 모바일을 통해서 접속을 많이 하는데 피시에서 접속할때처럼 화면디자인 배열이나 구성이 좀 더 보기가 쉽고 이동하기가 편리해야하는데 모바일로 접속하면 일부 화면은 모바일에서 사용하기가 불편합니다 좀더 많은 기기환경에 최적화하여 편리하고 쉽게 이용할수 있도록 개선해서 모바일에서도 불편함 없는 화면과 디자인 메뉴의 최적화로 편리한서비스 제공에 앞장서주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선택

0/100

평균 4.2 24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