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고객소통

고객소통

설문조사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인쇄

서구시설관리공단 미션 및 비전 재수립을 위한 설문조사

  • 설문기간 2023/10/30 ~ 2023/11/07
  • 참여자 55명

광주광역시 서구시설관리공단 미션 및 비전 재수립을 위한 설문조사


광주광역시 서구 공공시설물의 효율적 관리를 위하여 202211출범한 서구시설관리공단의 

설립 목적과 미래상을 반영한 미션비전핵심가치 재수립을 위한 설문조사를 실시하오니 적극적인 참여 부탁드립니다.

단  계

설정 방향

미  션

공단의 설립목적 등 반영

비  전

미션과 연계성 및 구체적인 목표 반

핵심가치

전사 차원의 공유가치 설정 및 가치체계와 전략목표/과제 등 

연계성 제고



                            2023년 10월 30일

1. 귀하의 성별은?
  • 1. 남성
  • 37명 (67%)
  • 2. 여성
  • 18명 (32%)
2. 귀하의 연령은?
  • 1. 30세 이하
  • 15명 (27%)
  • 2. 31~40세
  • 17명 (30%)
  • 3. 41~50세
  • 14명 (25%)
  • 4. 51~60세
  • 8명 (14%)
  • 5. 61세 이상
  • 1명 (1%)
3. 서구시설관리공단 미션
  • 1. 효율적 공공시설물 관리·운영을 통한 주민의 행복과복리 증진 기여
  • 46명 (83%)
  • 2. 시민복리 증진을 우선한 품질 높은 공공서비스 제공으로 주민의 행복 선도
  • 4명 (7%)
  • 3. 쾌적한 서구를 위한 고객 중심 서비스 제공으로 주민 생활의 질 향상
  • 5명 (9%)
4. 서구시설관리공단 비전
  • 1. 환경과 안전으로 지역사회 발전과 미래를 선도하는 일류 공기업
  • 34명 (61%)
  • 2. 지역사회와 함께 혁신적인 서비스로 쾌적한 도시를 만들어가는 선도 기관
  • 10명 (18%)
  • 3. 고객 만족과 지역발전을 위한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로서 기여하는 일등 공기업
  • 11명 (20%)
5. 서구시설관리공단 핵심가치
  • 1. 환경친화 / 지속발전 / 안전중시 / 혁신성장
  • 34명 (61%)
  • 2. 고객감동 / 열린혁신 / 소통협력 / 사회적 가치
  • 7명 (12%)
  • 3. 시민행복 / 책임경영 / 지속혁신 / 협력상생
  • 9명 (16%)
  • 4. 신뢰협력 / 안전경영 / 시민중심 / 열린소통
  • 5명 (9%)
콘텐츠 만족도 조사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선택

0/100

평균 4.2 24명 참여